김준현, 2017년 새해 맞이 20kg 감량 다짐!


‘트릭 앤 트루’ MC 김준현이 2017년 새해를 맞아 20kg 감량을 다짐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상상 초월의 과학과 마술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매회 상식을 깨고 있는 예능프로그램 KBS 2TV ‘트릭 앤 트루’ 12회에서는 영화에서나 볼법한 광경이 눈앞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철분이 함유된 과자를 자석으로 이동시키는가 하면, 통 속에 들어있는 물건에 손을 대지 않고도 쏟아져 나오게 만드는 기상천외한 현상을 선보이는 것. 더욱이 금주 방송에서는 설현의 바통을 이어받아 AOA 설현이 ‘트릭 앤 트루-스타 호스트’로 변신해 활약할 예정으로 기대가 높아진다.

 

이 가운데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MC 김준현이 정유년 새해를 맞아 어마어마한 계획을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바로 폭풍 다이어트를 선언한 것.

 

이날 김준현은 새해의 목표를 묻는 질문에 “올해는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밝혀 모든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더욱이 김준현은 “20kg을 감량 할 계획”이라고 밝혔고, 약 초등학생 한 명의 무게에 달하는 엄청난 감량 계획에 상상 연구원들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어 김준현은 또 한번의 폭탄 발언으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바로 “20kg을 빼도 100kg”이라고 고백한 것. 생각지도 못한 김준현의 깜짝 커밍아웃과 감량 후에도 여전히 엄청난 반전(?) 몸무게에 현장은 웃음바다를 이뤘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이날 김준현은 다이어트 계획을 야심차게 천명한 지 얼마 지나지도 않아 “나는 4살 때부터 선지를 먹었다”며 남다른 음식사랑을 드러내는 등 여전히 식지 않는 식욕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한편 ‘트릭 앤 트루’는 설현, 초아를 시작으로 매주 연예인 호스트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재미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우리 가족의 상상력을 무한 확장시켜줄 ‘매직X사이언스’ 예능 ‘트릭 앤 트루’는 오늘(11일) 저녁 8시 5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트릭 앤 트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1:11 [14:4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민우혁, 양가 부모님 앞에서도 숨길 수 없는 잉꼬부부의 면모!
트와이스 다현 부상, 무엇보다 회복이 최우선
소녀시대 티파니, 미국유학을 검토 중
아이비 고은성, 나름 비밀연애를 했지만..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강예원, 부녀 사이의 다정한 한 때 포착!?
청춘시대2 류화영, “벨에포크 떠나는 강이나, 하메들과 함께라면 언제든지 찾아오겠다.”
기안84, 2주 넘는 긴 여정! 자연주의 태국 여행 공개!
김구라-오현경, 짚라인 타고 춘천 하늘 날았다! 지상 80M 높이! ‘아찔+스릴’ 만점!
김재중X유이, 키스 1초전 ‘초밀착 스킨십’ 포착!
최민수&신성록, 뜨거운 애증으로 똘똘 뭉쳤다!
B1A4 (비원에이포) 진영, 라스 데뷔 후 첫 출연! "스페셜 MC! 만능돌+순수미 대방출"
김지원 ,가을 여인의 향기 물씬 풍기는 팔색조 매력 포착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