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정 제롬, 좋은 줄 알았는데..

 

 

 배윤정과 제롬의 이혼소식이 화제다.

 

10일  모 매체에 의하면 배윤정과 제롬은 지난해 말 서울가정법원에 서류를 접수했고, 최근 이혼 절차를 마무리했다고 전해졌다.

 

두사람의 한 측근은 모 매체를 통해 "구체적인 이혼 사유는 사적인 부분이라 밝히기 어렵다"며 "다만 두 사람이 원만히 이혼 절차를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배윤정과 제롬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해외 공연 때 만나 사랑에 빠졌고, 2014년 10월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사람은 지난해 4월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결혼스토리를 전하기도 했다.

 

배윤정은 "삼겹살 먹다가 프로포즈 받았다. 제롬이 정장 입고 반지를 들고 오더니 무릎을 꿇고 결혼해 달라고 말했다. 긴장한 듯 살짝 떠는 모습이 귀여웠다"고 말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두사람은  결혼 2년만에 끝내 이혼했다.

 

한편 배윤정은 안무팀 야마앤핫칙스의 공동 단장으로 브라운아이드걸스 '아브라카다브라'의 시건방춤, 이엑스아이디 '위아래'의 골반춤, 카라 '미스터'의 엉덩이춤', 티아라 '보핍보핍'의 고양이춤 등을 히트시킨 뛰어난 실력의 안무가이다.

 

제롬은 2001년 룰라의 이상민이 제작한 그룹 엑스라지 멤버로 활동했고 음악채널 VJ로도 활약했다.

 

<사진 출처 -  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1:10 [15:2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민효린 태양, 내년 2월 부부된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거칠지만 속 깊은 강두의 진짜 매력 오늘(3회)부터 본격 전개!
'용띠클럽’ 마지막 밤, ‘시끌벅적 맛깔나는 바비큐 파티’
‘로봇이 아니야’ 엄기준-박세완-송재룡-김민규, 꿀케미의 비결은 훈훈한 회식?!
‘투깝스’ 세 번째OST 더 베인 ‘Dreamer’, 18일 공개
배우 하재숙, “매력의 끝은 대체 어디?” 연기자 넘어 ‘만능엔터테이너’로 성장 중!
타이푼, 다시 뭉쳤다!! 원년멤버로 재결성…내년 1월 컴백 예정
김정민 콘서트, 수십곡의 명곡들을 원키·원음으로 들려 줄 계획
최성준 멘사, 천재 두뇌를 가진 엄친아의 정석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빠져들 수밖에 없는 심쿵 포인트로 여심 싹쓸이!
'같이 살래요?' 유동근X장미희 출연 확정, 20대보다 사랑스러운 60대 로맨스 그린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X원진아, 초밀착 스킨십 포착‘아찔’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