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종 미우새, 빈자리를 대신 할 첫번째 손님

 

김민종이 '미우새'에 출연한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민종은 최근 제작진과의 협의 끝에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출연을 확정하고 녹화를 앞두고 있다고 전해졌다.

 

김민종은 육아를 위해 자리를 비운 MC 한혜진을 대신해 신동엽, 서장훈 등과 함께 프로그램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미운오리새끼' 관계자는 "당분간 기존 MC인 신동엽, 서장훈이 진행하고 매회 스튜디오는 새로운 게스트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게스트는 각 2주씩 출연할 예정이며. 이에 김민종은 첫 번째 손님이 됐다"고 전했다. 

 

또한 "MC 한혜진이 복귀하는 5월까지 게스트를 초대해 색다른 재미를 안겨주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올해 나이 45세의 싱글남인 김민종이  어머니들과 어떤 재미있는 상황을 만들어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출처 - SBS 방송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1:10 [12:5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민효린 태양, 내년 2월 부부된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거칠지만 속 깊은 강두의 진짜 매력 오늘(3회)부터 본격 전개!
'용띠클럽’ 마지막 밤, ‘시끌벅적 맛깔나는 바비큐 파티’
‘로봇이 아니야’ 엄기준-박세완-송재룡-김민규, 꿀케미의 비결은 훈훈한 회식?!
‘투깝스’ 세 번째OST 더 베인 ‘Dreamer’, 18일 공개
배우 하재숙, “매력의 끝은 대체 어디?” 연기자 넘어 ‘만능엔터테이너’로 성장 중!
타이푼, 다시 뭉쳤다!! 원년멤버로 재결성…내년 1월 컴백 예정
김정민 콘서트, 수십곡의 명곡들을 원키·원음으로 들려 줄 계획
최성준 멘사, 천재 두뇌를 가진 엄친아의 정석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빠져들 수밖에 없는 심쿵 포인트로 여심 싹쓸이!
'같이 살래요?' 유동근X장미희 출연 확정, 20대보다 사랑스러운 60대 로맨스 그린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X원진아, 초밀착 스킨십 포착‘아찔’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