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대통형’, 조여옥-이슬비 대위 이어 ‘정유라 패러디’까지! 폭소~


‘대통형’에 최순실의 딸 정유라를 비롯해 주사-기체조 아줌마까지 등장한다. 심지어 이들은 ‘개그콘서트’ 국무회의장에 강제 소환됐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대통형’은 지난 방송에서는 청문회 논란의 인물이었던 간호장교 조여옥과 이슬비 대위를 패러디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오늘 (8일) 방송에서는 덴마크에서 체포된 최순실의 딸 정유라를 전격 패러디 한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국무회의 현장에 등장한 묘령의 여인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값비싸 보이는 라쿤털 회색 패딩을 입고 있는데 모자로 얼굴을 완전히 가리고 있어 시선을 끈다. 반면에 두 손을 공손하게 모은 채 정면을 쳐다보지 못하고 고개를 숙이고 있다. 이 모습은 지난 1일 덴마크에서 체포된 정유라의 모습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폭소를 자아낸다. 더욱이 그 옆에 의문의 두 여인이 서 있어 이목을 끈다. 특히 두 사람은 엄숙한 국무회의에서 어울리지 않는 형형색색의 요란한 복장을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심지어 한 사람은 대왕 주사를 서태훈에게 겨누고 있는 모습. 이에 이들이 무슨 일로 국무회의장에 나타났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는 지난 4일 진행된 공개 녹화 중 한 장면. 녹화에서 서태훈이 기침을 하자 유민상이 다급하게 ‘서태훈 건강 지킴이 3총사’를 소환한 것이다. 유민상이 “주사 아줌마와 기치료 아줌마를 모셔라”라고 하자 주사-기치료 아줌마라 칭하는 인물들과 뒤이어 묘령의 라쿤패딩녀까지 줄줄이 등장해 녹화장이 웃음바다 되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공개 녹화장에 소환된 ‘서태훈 건강 지킴이 3총사’가 ‘대통형’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 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정유라의 황제 도피와 승마 특혜를 전격 꼬집으며 통쾌한 사이다 풍자를 이어나갔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상승된다.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요즘 ‘개콘’에서 패러디 하는 사람들 정말 존똑! 너무 웃겨요”, “이슬비랑 조여옥 대위도 웃겨 죽을 뻔 했는데 최유라는 어떨지 기대되요!”, “대통형 전에는 통쾌했는데 요즘 웃기기까지 해~”, “진심 싱크로율 짱. 볼 때마다 흠칫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오늘 8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1:09 [14:5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민효린 태양, 내년 2월 부부된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거칠지만 속 깊은 강두의 진짜 매력 오늘(3회)부터 본격 전개!
'용띠클럽’ 마지막 밤, ‘시끌벅적 맛깔나는 바비큐 파티’
‘로봇이 아니야’ 엄기준-박세완-송재룡-김민규, 꿀케미의 비결은 훈훈한 회식?!
‘투깝스’ 세 번째OST 더 베인 ‘Dreamer’, 18일 공개
배우 하재숙, “매력의 끝은 대체 어디?” 연기자 넘어 ‘만능엔터테이너’로 성장 중!
타이푼, 다시 뭉쳤다!! 원년멤버로 재결성…내년 1월 컴백 예정
김정민 콘서트, 수십곡의 명곡들을 원키·원음으로 들려 줄 계획
최성준 멘사, 천재 두뇌를 가진 엄친아의 정석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빠져들 수밖에 없는 심쿵 포인트로 여심 싹쓸이!
'같이 살래요?' 유동근X장미희 출연 확정, 20대보다 사랑스러운 60대 로맨스 그린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X원진아, 초밀착 스킨십 포착‘아찔’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