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제시가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통해 꿈을 꾸는 많은 동생들을 위한 마지막 한마디를 남긴다.
 
다섯 언니들의 뜨거운 도전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연출 박인석, 이하슬램덩크’)의 시즌 ONE이 오늘(2) 종영한다. 이에 지난 9개월 간 울고 웃으며 서로의 꿈을 함께 나눴던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제시가 언니들의 비밀노트-꿈을 꾸는 동생들코너 속의 코너를 통해 꿈 앞에서 주저하고 있는 동생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메시지를 전하며 시즌 ONE의 대미를 장식했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첫 번째 꿈 계주로 대형 운전 면허 취득에 나섰던 김숙은 “(꿈 도전)하나도 안 힘들었고 그 과정이 즐거웠다. 멤버들을 보고 더욱 시너지를 얻을 수 있었다고 밝힌데 이어 꿈 앞에서 주저하고 있을 청춘들을 향해 , 목표가 있다는 것 자체가 반은 성공한 것이다. 이제부터 시작이다. 주저 말고 도전하라. 나도 20년동안 하지 못 했던 걸 2~3개월만에 자신도 이뤘다며 가슴 찡한 인생조언을 전해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제시는 꿈을 이룬 후 하고 싶은 것이 많아졌다며 새로운 꿈을 향해 또 도전할 것임을 밝히며, 꿈을 이루기 위해 나 자신을 스스로 사랑하라며 가슴 속 깊은 곳에서부터 우러나오는 진심 어린 조언을 남겨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민효린은 “‘언니쓰뮤직뱅크에 데뷔를 했던 그날을 잊지 못한다고 밝힌 뒤 혼자가 아닌 멤버들과 함께 꿈을 이뤄서 더 좋았다고 마지막 소감을 밝혀 코끝을 찡하게 만들었다.
 
이에 멤버들의 허심탄회한 속풀이와 청춘들을 향한 가슴 뭉클한 조언이 함께한 언니들의 슬램덩크마지막 회에 많은 관심이 모인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방송, 문화계 5인의 멤버들이 꿈에 투자하는 계모임꿈계에 가입하면서 펼치는 꿈 도전기로 오는 12 2일 시즌 ONE이 막을 내리고, 내년 초 언니들의 슬램덩크시즌 TWO가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