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슬리피-이국주가 원빈-이나영의 결혼식을 재현, 갈대밭에서 슬빈-국나영으로 변신한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은 결혼 로망이었던 갈대밭 스몰웨딩으로 그림 같은 순간을 만들어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3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허항, 김선영)에서는 NEW커플 슬리피-이국주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이국주는 꿈꾸던 결혼식으로 원빈-이나영의 밀밭 결혼식을 언급, 슬리피 역시 이국주의 생각에 동의하며 시작부터 마음이 잘 맞는 모습을 보여준 것. 제작진에 따르면 슬리피-이국주는 하늘공원 갈대밭 웨딩마치로 결혼 로망을 실현, 각자 준비한 예복을 입고 하객들을 맞으며 떨리는 마음 주체하지 못했다고.
 
그런 가운데, 슬리피-이국주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갈대밭을 배경으로 둘 만의 특별한 웨딩촬영을 하며 아름다움이 극대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슬리피의 절친한 동생 딘딘은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신랑신부 입장!”이라며 결혼식의 시작을 알렸고, 이에 맞춰 슬리피-이국주는 팔짱을 낀 채 수줍음을 마구 분출하며 묘한 분위기를 형성시켰다는 전언.
 
또한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이국주와 인연을 맺은 김용건이 감동 깊은 축사로 슬리피-이국주의 결혼을 열렬히 축하, 결혼식장을 감동의 도가니로 만든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슬리피-이국주의 갈대밭 결혼식 현장은 오는 3일 오후 4 55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조타-김진경, 최태준-윤보미, 슬리피-이국주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우리 결혼했어요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