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보라가 밴드 코어매거진의 신보 ‘NAP’에 수록된 선배가수 빛과 소금의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리메이크 뮤직비디오에서 애절한 눈물열연을 선보였다.

 
이번 코어매거진의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뮤직비디오에서 남보라는 헤어지는 연인의 슬픔을 절제된 감정과 표정으로 담아내는 가슴 먹먹한 연기로 곡이 지닌 몰입도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특히, 부러질 듯 아련한 감성의 눈물연기를 단 한 번 원-테이크(One-Take)에 마쳐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80년대 신스팝 장르에 기반을 둔 코어매거진은 우리에게 친숙한 멜로디의 이번 리메이크를 통해 원곡이 지닌 아름다운 감성을 헤치지 않는 한편, 그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자연스럽게 조합시키는데 중점을 기울였다.

 
그 동안 친숙한 듯, 결코 흔하지 않은 음악을 선보이며 음악 팬들은 물론 평단의 호평을 함께 받아온 코어매거진인 만큼, 이들이 지닌 음악적 감성과 대중적 공감대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2년 만에 새롭게 컴백하는 코어매거진은 지난 14일 공개된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와 혼성 듀엣 곡 회복의 밤등 두 곡의 더블 타이틀이 수록된 새로운 앨범을 121일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오는 9일에는 홍대 <스테이라운지>에서 이번 앨범에 참여한 네 명의 객원 보컬 박근홍(ABTB), 백경호(블락스), 이지향(향니), JK(전 아이돌 멤버)들과 정규 1(rude banquet, 2014)에 참여했던 가수 홍경민, 밴드 안녕바다등이 게스트로 참여하는 단독공연도 진행할 계획이다.
 
밴드 코어매거진의 본 공연은 티켓예매사이트 멜론 티켓에서 사전 예매 가능하다.

 
<보도자료/사진출처 : 밴드 코어매거진>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