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수경이 나 혼자 산다친구특집의 첫 주자로 나선다. 이수경은 무지개 회원 전현무의 친구로 등판한 가운데, 그가 문방구를 다 털어버릴 기세의 어른이(키덜트)’ 모습과 더불어 8차원의 독특한 행동들까지 이어가며 큰 웃음을 선사한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2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서창만 / 연출 황지영 정다히) 184회에서는 배우 이수경의 문방구 쇼핑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스틸 속 이수경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수경은 집 앞 문방구에 방문해 파워 쇼핑에 나선 것. 그는 장난감을 고르며 아이처럼 해맑게 웃고 있는데, 천진난만한 키덜트로 변신한 그의 모습이 덩달아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고 있다.
 
무엇보다 이수경의 애처로운 맘찢표정과 함께 그 이유가 공개돼 웃음을 더하고 있다. 그는 점 찍어둔 액체괴물 장난감이 품절되자액체괴물 갖고 싶은데..”라며 울먹였다. 하지만 그는 금세 다른 장난감에 마음을 뺏기며 완벽한 초딩모습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또한 외출 직전 이수경은 기본적인 준비는 고사하고 잠옷차림에 허리복대(?)까지 착용한 채 외출에 나선 것으로 알려져 그의 독특하고 털털한 반전 행동들의 끝이 어딜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과연 배우 이수경의 8차원 어른이모습은 어땠을지, 친구특집 첫 주자 이수경의 문방구 파워 쇼핑 현장은 오는 2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