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제시가 함께한 크리스마스 캐럴 메들리언니들의 슬램덩크시즌 ONE의 대미를 장식한다.
 
오는 12 2일 방송될 다섯 언니들의 뜨거운 도전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연출 박인석, 이하슬램덩크’)가 시즌 ONE의 마지막 회에서 성시경과 함께한 크리스마스 캐럴 메들리의 완성품이 첫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언니들다운 흥겨운 캐럴이 시즌 ONE의 마지막을 유쾌하게 장식할 것으로 보여 기대를 높인다.
 
이날 멤버들이 녹음에 도전한 캐럴은 ‘We You Wish a Merry Christmas’, ‘루돌프 사슴코’, ‘울면 안돼 3. 멤버들은 마지막 꿈인 만큼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녹음에 온 열정을 쏟아 넣었다고 전해져 관심이 모인다.
 
이 가운데 멤버들이 중창 녹음 때문에 단체 멘붕에 빠졌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로의 음을 차곡차곡 쌓아 올려야 하는 고난도 작업에 에이스 라미란마저 동공지진을 일으킨 것.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에이스 제시는 마치 버뮤다 삼각지대에 빠진 것처럼 가엾은 저 루돌프라는 가사에서 헤어나오지 못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캐럴 첫 연습부터 남다른 박자 감각으로 코치 성시경을 당황시켰던 홍진경은 직접 랩 메이킹에도 도전했는데 자신이 만든 랩임에도 불구하고 가사가 들어가야 할 타이밍을 찾지 못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는 후문.
 
마지막까지 웃음이 끊이질 않았던 언니들의 마지막 꿈 크리스마스 캐럴 메들리는 어떨지 기대감이 한껏 증폭된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방송, 문화계 5인의 멤버들이 꿈에 투자하는 계모임꿈계에 가입하면서 펼치는 꿈 도전기로 오는 12 2일 시즌 ONE이 막을 내리고, 내년 초 언니들의 슬램덩크시즌 TWO가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