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이재진이 최근에 바꾼 휴대전화 번호를 젝스키스 멤버들에게 알려주지 않았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와 더불어 그는 YG로 들어오는 선물 양 1위에 등극했다는 소식과, 자신이 김국진과 똑 닮은 점을 공개하는 등 한층 더 엉뚱해진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오늘(30)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황교진)지금 여기 우리 라스 네 단어특집으로 젝스키스 멤버 강성훈-은지원-이재진-김재덕-장수원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재진은 바뀐 휴대전화 번호를 멤버들에게도 안 알려줬다고 밝혀 4MC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를 들은 김국진은 반신반의하면서 진짜로 안 알려준 거예요? 장난이에요?”라는 질문을 던졌고, 이에 이재진은 활동 끝나고 나서 알려주려고..”라고 답해 다시 한 번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이재진은 번호를 가르쳐 주지 않은 이유도 함께 밝혔는데, 어디로 튈지 모른다는 의미에서 붙여진 탱탱볼 형이라는 별명에 걸맞은 엉뚱한 이유를 말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이재진과 MC 김국진은 JJ KJ라는 이니셜부터 스케줄이 끝나면 순식간에 사라져버리는 데칼코마니 같은 퇴근길 모습 등 서로의 닮은 점을 공개하며 웃음꽃을 피울 예정. 끝없이 나오는 두 사람의 의외의 닮은 점에 스튜디오가 초토화됐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또한 이재진은 YG로 들어오는 선물의 양이 빅뱅을 제치고 자신이 1위를 차지했음을 밝힐 예정이다. 그는 예상치 못했던 선물 양 1라는 소식을 전하면서 연신 싱글벙글 미소를 지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이재진의 휴대전화 번호 비공개 이유와 이재진-김국진의 닮은 점, YG 선물 양 1위 토크는 오늘(30) 11 10라디오스타-지금 여기 우리 라스 네 단어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