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가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 특별 출연한다.

 
중국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국내 역수출 신화를 쓴 화제작 SBS 주말 특집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연출 조수원/ 극본 신유담/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소후닷컴) 측은 오는 22일 첫 방송을 앞두고,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2회에 특별 출연한 배우 박신혜의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일과 사랑 모두 의욕 만땅인 29살 열혈 광고쟁이 고호와 남친 후보 5인의 오지선다 오피스 로맨스로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등을 연출한 히트메이커 조수원 감독의 사전 제작 드라마. 더욱이 조수원 감독의 검증된 고퀄리티 연출에 권유리(고호 역)-김영광(강태호 역)-이지훈(황지훈 역)-신재하(오정민 역) 등 탄탄한 라인업까지 가세하며 안방극장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편의점 알바생으로 깜짝 변신한 박신혜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박신혜는 편의점 유니폼인 파란 조끼를 입고 카운터에 몸을 기댄 채 손님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 흔히 봐왔던 편의점도 화보 촬영 현장으로 바꾸는 박신혜의 빛나는 외모가 단숨에 시선을 강탈한다.
 
박신혜는 피노키오를 통해 인연을 맺은 조수원 감독과 배우 김영광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특별 출연을 흔쾌히 결정했다. 본 촬영에 돌입한 박신혜는 피노키오속 캐릭터였던 거짓말을 하면 딸꾹질을 하는 최인하를 상기 시키는 깨알 딸꾹질 연기를 선보였고, 박신혜의 능청스러운 연기에 조수원 감독을 비롯한 현장의 모든 스태프들이 웃음을 터뜨렸다는 후문. 이에 박신혜의 특급 존재감이 빛을 발할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제작진은 박신혜가 바쁜 스케줄 가운데서도 조수원 감독-김영광과의 의리로 흔쾌히 특별출연을 결정해줬다. 너무 고맙다고 전하는 동시에 박신혜의 존재감은 단연 최고였다며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었다. 나아가 박신혜뿐만 아니라 조수원 사단의 많은 배우들이 특별 출연으로 총출동 했다. 극 중간 중간 낯익은 배우들을 찾아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주말 특집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오는 22일 토요일 밤 9 55분 첫 방송된다.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제공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