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대의 가방 열애설당사자가 한 곳에 모인다. ‘해피투게더3’에 개그우먼 김지민이 출연하며 MC 전현무와 맞대면이 성사된 것.

 
최근 빵빵 터지는 웃음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해투’)20일 방송은 전박대첩 : 샤이니 대 써니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데뷔 9년차 베테랑 아이돌 샤이니(온유, 종현, Key, 민호, 태민)와 개그우먼 듀오 김지민-이국주가 출연해 왁자지껄한 토크 배틀로 목요일 밤 안방극장의 웃음레벨을 수직 상승시킬 예정이다.
 
특히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MC 전현무와 김지민의 만남이 초미의 관심을 모았다. 두 사람은 지난 4월 부동산에서 함께 나오는 장면이 포착되며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무엇보다 사진 속 전현무가 여성용 백팩을 메고 있다는 점이 두 사람의 열애사실을 뒷받침하는 증거로 제시됐으나, 전현무는 해당 가방이 본인의 것이라고 주장해 희대의 가방 열애설을 탄생시켰다.
 
이날 녹화에서 김지민은 논란의 백팩을 들고 나와 등장부터 시선을 강탈했다. 더욱이 그는 오늘 끝장을 내러 왔다며 전현무와의 무수한 의혹들에 종지부를 찍겠다고 선전포고해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이어 김지민은 가방은 내 것이 맞다. 나도 전현무가 내 가방을 메고 있었던 걸 사진 보고 알았다면서 전현무의 인터뷰 내용은 다 가짜라고 폭탄 고백을 해 전현무를 진땀 빼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이국주는 제 3자의 입장에서 전현무와 김지민의 열애설을 평가해 관심을 모았다. 이국주는 개그맨들 사이에서 전현무-김지민이 진짜 사귀는 사이인지 아닌지 토론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국주는 두 사람이 안 사귈 수도 있다. 사귀었다 헤어졌을 수도 있다며 새로운 가설을 제시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열애설 당사자인 전현무와 김지민이 풀어낼 사건의 전말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가방 열애설의 치열한 진실 공방전이 펼쳐질 전박대첩 : 샤이니 대 써니특집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20) 11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