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기안84가 웹툰 복학왕캐릭터의 실제 모델을 전격 공개한다. 기안84는 웹툰 복학왕속 캐릭터 봉지은의 탄생의 비밀을 밝힐 뿐만 아니라 실제 모델과 조우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는 21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서창만 / 연출 최행호 정다히) 178회에서는 기안84의 웹툰 복학왕속 캐릭터의 실제 모델이 전격 공개된다.
 
기안84는 마음의 안정을 위해 오랜만에 자신의 대학교 캠퍼스를 방문한 가운데, 교내를 휘저으며 현실판 복학왕의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기안84가 그림 작업을 하고 있는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기안84는 수채화 작업에 열심인 모습인데, 그는 스케치북 왼쪽 끝자락에 사진을 붙여 놓고 웹툰 복학왕속 주인공 우기명을 그리고 있어 사진 속 인물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기안84웹툰 복학왕을 준비할 때, 학교에 (봉지은을) 닮은 애를 모델로 썼다며 당시 캐릭터 이름이 없었기 때문에 이름도 빌려서 썼다고 웹툰 속 봉지은의 탄생의 비화를 밝혔다는 후문이다.
 
또한, ‘봉지은의 실제 모델은 기안84와 만나 대화를 나누던 중 애들이 자꾸 (캐릭터처럼) 사시되냐고 물어보잖아요라며 기안84때문에 난처해진 사연들을 폭로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이 밖에도 학식을 즐기던 기안84는 팬 미팅을 방불케 하는 상황을 만드는가 하면, O.T 참석 욕심까지 내비치며 큰 웃음을 자아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과연 기안84의 웹툰 복학왕속 캐릭터의 실제 모델은 누구일지는 오는 21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