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가는 길세 번째 OST 음원이 공개된다.
 
10 19일 정오, KBS 2TV 수목드라마 공항가는 길’(극본 이숙연/연출 김철규/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3번째 OST 음원 쓸데없이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극의 명품 감성을 뒷받침해주는 명품 OST 라인업을 자랑하는 공항가는 길인 만큼, 세 번째 OST에도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항가는 길 3번째 OST 음원 쓸데없이아메리칸 아이돌 시즌11’, ‘K팝스타 시즌3’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던 한희준과 ‘K팝스타 시즌3’에 함께 출연한 알맹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이다. 음악적 교류가 많은 아티스트간의 협업으로 완성된 이번 음원은 복잡 미묘한 주인공들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해내고 있다.
 
한희준이 부른 쓸데없이는 극 중 서도우(이상윤 분)의 테마곡으로, 최수아(김하늘 분)를 향한 서도우의 복잡하고도 아련한 마음을 담아내고 있다. 한희준의 담백하면서도 감성적인 목소리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어울림이라는 반응이다.
 
공항가는 길웰메이드 감성멜로라는 평가를 받는 데 있어서 명품 OST 역시 큰 역할을 하고 있는 상황. 앞서 공개된 2곡의 OST 역시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한희준의 쓸데없이공항가는 길의 감성을 얼마나 더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인지 기대된다.
 
한편 공항가는 길은 인생의 두 번째 사춘기를 겪는 두 남녀를 통해 공감과 위로, 궁극의 사랑을 보여주는 감성멜로 드라마이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제공= 프렌즈닷넷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