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서인영이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인연을 맺었던 크라운제이와 미래를 담보한 비밀 약속을 했음을 고백한다. 예상치 못한 그의 고백에 4MC가 깜짝 놀랐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28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황교진)걸크러시 유발자특집으로 가인-서인영-화요비-마마무 솔라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서인영은 자신이 제일 세 보인다는 솔라의 조심스러운 한 마디에 쎈언니 끝판왕 김수미를 강제 소환해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김수미 선배님 봤어? 나를 쎄다고 하지마라는 서인영에게 스페셜 MC 비투비 육성재는 쎄 보인다기보다 멋있으세요라고 말했고, 이에 서인영은 고마워 상큼아~”라며 화답 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특히 서인영은 최근의 연애사를 털어 놓으며 우리 결혼했어요를 함께했던 크라운제이와 미래를 담보한 비밀 약속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나이 들어서 다시 보니까 날 맞춰줄 남자가 있을까 생각했다며 이 같은 고백을 해, 환상의 케미를 보였던 두 사람이 8년이 지난 지금 어떤 약속을 했을 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서인영은 에 관련된 생활습관을 공개해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 그는 새벽에 잠시 일어나 물을 마실 때도 양치 후 혀 클리너 6번에 걸쳐 혀 닦기를 한 뒤 비로소 물을 마신다면서, 혀에 집착하는 이유와 혀 청결의 중요성을 강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이처럼 서인영이 크라운제이와 어떤 비밀 약속을 했는지, 두 사람의 비밀 약속과 혀 청결 비법은 오는 28일 밤 11 10라디오스타-걸크러시 유발자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