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잠실실내체육관서 10월 8일부터 2주간 총 6회 공연으로 진행

 
▲ 박효신 콘서트 포스터 (이미지 제공: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공연 대장’ 가수 박효신이 가을의 시작을 알리며, 10월 단독 콘서트로 돌아온다.
 
 
가수 박효신의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는 29일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박효신의 단독 콘서트 ‘I AM A DREAMER’의 포스터와 일정을 공개했다.
 
 
2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박효신 단독 콘서트 ‘I AM A DREAMER’는 10 8() 첫 공연을 시작으로 10 9(), 11(), 13(), 15(), 16() 까지 2주간 총 6회에 걸쳐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 10 11() 공연은 박효신의 공식 팬클럽 ‘소울트리’ 정회원을 위한 ‘소울트리 데이(SOULTREE DAY)’로 별도 진행된다.
 
 
이번 박효신 단독 콘서트 티켓은 멜론티켓(ticket.melon.com)을 통해 진행되며, 9 8일 오후 8시부터 오픈된다. 박효신 단독 콘서트 ‘I AM A DREAMER’의 공연 및 예매 일정 등 자세한 정보는 멜론티켓(ticket.melon.com)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박효신 단독 콘서트 ‘I AM A DREAMER’ 공연에서는 기존에 큰 사랑을 받았던 노래들은 물론 올 가을 발매될 정규 7집 앨범 수록곡이 라이브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6년 만의 정규 앨범을 기다리는 많은 팬들에게 반가운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콘서트 포스터는 ‘I AM A DREAMER’라는 공연 타이틀과 함께 날개, 나무, 달과 태양 등 각종 상징물로 이뤄진 박효신만의 '드림캐쳐' 이미지를 담아, 이번 공연의 콘셉트를 암시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I AM A DREAMER’라는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 ‘꿈’을 주제로 박효신만이 보여줄 수 있는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감성을 담은 분위기로 연출될 예정”이라며,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박효신이 콘서트 콘셉트부터 공연 타이틀, 포스터 이미지, 무대 연출과 구성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하며 그 어느 때보다 공연 준비에 온 힘을 쏟고 있어 지금껏 만나보지 못한 멋진 공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가수 박효신은 올 가을 6년 만의 정규앨범인 7집을 발매할 예정에 있으며, 새로운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에서 음악 활동을 재개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