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나이를 잊게 만드는 ‘초동안 미모’


배우 박시연이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2년여 만에 JTBC 새 금토드라마 <판타스틱>(극본 이성은/연출 조남국/제작 에이스토리)으로 반가운 컴백 소식을 알린 배우 박시연이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첫 촬영 당시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시연은 <판타스틱> 1화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어색함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교복을 완벽 소화하며 동안 미모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박시연은 자신의 SNS이 나이에 교복을 입을 줄이야~ 민망했지만 하나도 안 민망한 척!”이라는 글을 함께 게재해 많은 네티즌들이 그녀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과 호응을 표하고 있다.

 

박시연은 극중 본래 성격을 감추고현모양처 코스프레로 살아가는 정치 명문가 며느리지만 학창시절 절친 이소혜(김현주 분)와 재회하며 리얼 쎈 언니로 귀환하게 되는 인물 백설역을 맡아 기존의 이미지와는 다른 걸크러쉬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시연씨 혼자 나이를 거꾸로 드시는 듯! 완전 동안이십니다’, ‘시연누나 교복 정말 잘 어울려요’, ‘시연언니 혼자만 그렇게 예쁘면 반칙이죠’, ‘믿고 보는 박시연 드라마’, ‘꼭 본방사수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시연이 이미지 변신을 예고한 JTBC 새 금토드라마 <판타스틱>9 2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출처- 박시연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6:08:17 [09:3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가장 많이 읽은 기사

현아, 공항도 런웨이로 만드는 그녀의 패션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