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MBC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조타의 상남자장작 패기 인증샷이 공개됐다. 조타는 풀파워를 발동시키며 아내김진경의 동공을 확장시킴은 물론, 감탄까지 연발하게 만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김영진 / 연출 최윤정, 허항, 김선영) 측은 22일 조타가 장작을 패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조타는 도끼를 들고 장작을 패고 있다. 검정색 반팔 티셔츠를 입은 조타의 도끼질에 팔근육이 더욱 도드라져 시선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1 2일 여행을 떠난 삼삼 커플조타-김진경은 한옥에서 하루를 머물 예정. 두 사람은 오붓하게 야외에서 저녁을 해먹으며 낭만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특히 조타는 땔감을 만들어야 되는 상황에서 직접 도끼를 들고 나무를 향해 내리 꽂았고, “나도 처음 해보는 거야라는 말과 다르게 나무들을 단 번에 쪼개며 상남자의 힘을 증명한 것.,
 
조타의 도끼질에 김진경은 동공이 확장됐고 역시 오빠는 힘을 써야 돼”, “좋았어!”라며 눈에서 하트를 발사하는 등 조타의 듬직한 면에 푹 빠져 헤어나오지 못했다고.
 
이 밖에도 조타는 도끼를 던져버리고(?) 손으로 장작을 쪼개는 풀파워의 극대화를 보여주며 김진경을 더욱 상기시킨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김진경이 홀딱 반한 조타의 파워 증명 열혈 장작패기 현장은 오는 23일 오후 455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조세호-차오루,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