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쓰 12주간의 걸그룹 프로젝트 대단원의 막을 내릴 데뷔이자 은퇴 무대 뮤직뱅크Shut Up 비하인드 스토리가 전격 공개된다.
 
매회 화제 속에 방송되는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연출 박인석)의 홍진경이 꿈에 그리던 뮤직뱅크생방송 데뷔 무대를 단 10분 남겨두고 무대 공포증에 휩싸여 실종됐던 사연이 공개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1언니쓰멤버들은 뮤직뱅크생방송을 앞두고 새벽부터 준비하며 바쁜 하루를 보냈다. 그런 가운데 언니쓰공식 몸치로 온갖 짠내와 웃음을 유발했던 노력의 아이콘 홍진경이 생방송 무대 전 갑자기 사라져 궁금증이 모아진다.
 
생방송 무대를 앞두고 홀연히 사라진 홍진경으로 인해 언니쓰멤버들은 화들짝 놀랄수밖에 없었다. 그도 그럴 것이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고 동작을 까먹었다며 안절부절 못했던 것. 급기야 홍진경이 찾은 곳은 방송국의 어두운 한 복도. 그는 휴대폰을 스피커 삼아 이미 마스터한 댄스 연습을 계속 반복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러나 거듭된 연습이 마음을 안정시켜 주지는 못했다. 연습 때 마다 헷갈리던 2절 안무 구간이 반복적으로 틀리고 있던 것. 이에 홍진경은 도진거야 병이?”라며 엄습해오는 무대 공포증에 어쩔 줄 몰라 했다. 그 후 홍진경은 메멘토가 된 듯 자꾸만 잊어 먹는 안무동작에 지금 이러면 어떡해. 심장병 걸릴 것 같아라고 울먹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과연 무대 공포증에 빠진 홍진경을 단숨에 안정시킨 이는 누구였을지, 또한 그의 극약처방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방송, 문화계 6인의 멤버들이 꿈에 투자하는 계모임꿈계에 가입하면서 펼치는 꿈 도전기. 오늘(22) 11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