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즈베리필드 소이, 러블리와 몽환미 오가는 화보 공개
▲     ©

연예계 최강동안 소이가 러블리한 화보컷을 공개했다.  

 

소이는 최근 디지털 매거진 지오아미 코리아(GIOAMI KOREA), 연예인 화장품으로 핫한 셀럽미와 함께 뷰티 화보를 진행했다. 화보 촬영장에서 그는 빈티지 로맨틱을 테마로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런 매력을 한껏 발휘했다. 스무살 못지 않은 무결점 물광 피부에 러블리한 립컬러가 눈에 띄었다.  또 카티아조 디자이너의 스트라이프 셔츠와 도트 무늬 원피스를 입고 프렌치한 감성을 뽐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는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소이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빈티지한 패션 스타일을 좋아한다. 특별한 날에는 각질 케어 팩(더블유랩 '피지킬팩')으로 화장이 잘 받도록 피부 관리를 한다.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수분감이 살아 있는 팩트(셀럽미 물광앰플팩트)를 사용한다"고 밝혔다. 

한편 소이는 데뷔 초 함께 일했던 전 소속사 이주연 대표와 다시 손잡고 활발한 활동에 나서고 있다. 트루바인 엔터테인먼트사와 전속 계약한 소이는 지난 달 라즈베리필드 신곡 'john'(존)을 발표했으며 현재 드라마와 영화 촬영 준비에 한창이다. 

 

▲     ©

소이는 "노래에 내 이야기를 담는 편이다. 이번 신곡 '존'은 짝사랑에 대한 곡인데, 상대방이 아직도 내 감정을 모르고 있다. 1년 이상 좋아해왔다"고 털어놨다. 또 최근 미국에서 할리우드 작품 오디션을 보고 온 근황에 대해 전하면서 "고등학생 역할도 제의받았다. 동안 덕을 보긴 한것 같다"며 웃었다. 소이는 "앞으로 라즈베리필드 활동은 물론 국내 작품뿐 아니라 중국과 미국 활동도 염두에 두고 있다. 데뷔 초 함께 일했던 대표님과 새 소속사를 꾸린 만큼 더욱 왕성한 활동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사진 제공=지오아미코리아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6:07:15 [12:3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오연서 나이, 족히 10살은 어려보이는 셀카 공개
'별별며느리' 함은정♥강경준, 유람선 위 설렘 가득 첫키스 포착!
모델 한혜진, 이기적 몸매 비결 대공개! 전신거울 누드쇼 몸매 체크! 시선집중!
‘하백의 신부 2017’ 남주혁-임주환-공명, ‘시선강탈’ 비주얼 맞대결!
이윤지-윤박 출연, 연극<3일간의비> 매혹적인 1인2역 인물포스터 4종 공개
무한도전 배정남, 찾아라 맛있는 밥차···김수현, 무도 멤버들과 찰칵!
배정남 심경, 부족하다는 점은 인정하지만..
'써클' 김강우X이기광, 뭉클 브로맨스 대폭발~! 이렇게 애틋해도 되나요!
'최고의 한방' 이세영-김민재, 뽀뽀신 꽁냥 비하인드 컷 방출! 귀여워~
쌈, 마이웨이 문득문득 존재감 발휘하는 진희경 (a.k.a. 가나코 황), 당신은 누구십니까?
걸스데이 유라, 김태희 능가 울산얼짱 소문 전격 해명!
'해투3' 전설의 조동아리, 게임계 지존 ‘공포의 쿵쿵따’ 출격! 기대UP
인기기사

유빈, a컷보다 더 예쁜 썸머 b컷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