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주혜, 한채아 광고 패러디 화제 상큼+발랄 오렌지 같은 매력 발산

 

 

배우 유주혜의 재치 넘치는 동영상이 공개돼 온라인상의 화제다.

 

27일 배우 유주혜의 소속사 가족액터스 SNS에는 소속사 식구인 한채아가 출연했던 음료 광고를 패러디한 영상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공개된 영상 속 유주혜는 초록빛 나무를 배경으로 한채아가 출연한 과일 음료 광고의 한 장면을 패러디 하고 있다. 특히 장난기 가득한 목소리와 표정이 발랄한 매력을 더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젊음의 행진>, <러브레터>, 연극 <올모스트 메인>부터 KBS <참 좋은 시절>, JTBC <송곳>, SBS <닥터스>까지 스크린과 무대를 오가며 연기력을 입증받은 유주혜가 싱그러움이 가득한 영상을 공개하자 많은 이들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유주혜 저 영상 너무 귀여움’, ‘영상 보자마자 빵터짐’, ‘옆모습 청순하네’, ‘주혜언니 영상 더 올려주세요’, ‘주혜누나도 상큼한 CF 하나 갑시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주혜는 오는 73일까지 연극 <올모스트 메인>무대에 오르며 차기작 준비에도 노력을 기하고 있다.

 

<사진 출처- 가족액터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6:06:28 [14:5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고아라,매혹적인 눈빛과 흡입력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