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피쉬 걸그룹 구구단이 데뷔와 동시에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구구단은 280시 첫 번째 미니 앨범 ‘Act.1 The Little Mermaid(인어공주)’를 발매했다. 타이틀 곡 원더랜드는 공개와 동시에 멜론, 네이버뮤직, 엠넷, 올레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으며, 타이틀 곡 원더랜드뿐만 아니라 앨범에 수록된 곡들까지 모두 음원 차트에 진입해 막강 신인의 등장을 알렸다.
특히, 구구단의 이번 차트 결과는 태연, 씨스타, 비스트 등 인기 아이돌의 컴백 러쉬는 물론 Mnet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힙합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의 음원 강세 속에서 갓 데뷔한 신인으로 얻은 결과로 더욱 값진 의미를 지니고 있다.
 
또한 구구단은 데뷔와 함께 각종 포털 사이트와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음반, 음원에 이어 화제성까지 잡은 걸그룹으로 하반기 가요계에 구구단 돌풍을 몰고올 예정이다.
구구단의 데뷔 타이틀곡 원더랜드는 미지의 세계에 대한 동경과 호기심을 담고 있으며, 중독적인 멜로디와 청량한 분위기의 곡으로 구구단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해 발매와 동시에 큰 사랑을 얻고 있다.
 
한편, 데뷔 곡 원더랜드로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화려한 데뷔를 알린 구구단은 28일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 젤리피쉬 걸그룹 구구단 데뷔 타이틀 이미지 (사진 제공: 젤리피쉬)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