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종합평가 최선을 당부하는 부천시 부시장 서한문 부서장에 전달


부천시는 올해 시군종합평가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기 위해 최선을 당부하는 이한규 부시장의 서한문을 부서장에게 전달했다.
 
이한규 부시장은 지표 담당부서별로 체계적인 관리로 평가를 준비하는 부서장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구청 폐지 등 행정체제 개편으로 인한 대규모인사발령으로 느슨해질수 있는 실적관리를 철저히 할 것을 당부하는 서한문을 부서장들에게 전달했다.
 
이한규 부시장은 서한문을 통해 ▲첫째, 부서장의 리더쉽을 지속적으로 발휘해 줄 것, ▲둘째, 평가에 대한 이해와 추진독려를 통한 철저한 지표관리, ▲셋째, 부진지표에 대한 전략적이고 효율적인 대응을 당부했다.
 
특히 이한규 부시장은 취임사에서“성과와 보상을 일치시켜 열심히 노력하고 성과를 내는 직원에 대해서는 그에 걸맞는 보상과 대우를 해주는 조직문화를만들도록 노력 하겠다”고 강조한 바 있다.
 
또 시는 시군종합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내면 성과관리(BSC), 근무성적평정, 성과금 등에 혜택이 돌아가도록 4가지를 연계해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 하고 조직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부천시는 행정수준과 역량을 측정하는 가장 기본적인 척도인 시군종합평가의 우수한 성과달성을 위해 분야별 지표담당 컨설팅을 실시하고 정기적인추진상황보고회 등을 개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