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남주가 웹드라마 수사관 앨리스2에서 열혈 수사관으로 변신한다.
 
오늘(23일), 에이핑크 남주가 주연을 맡은 웹드라마 수사관 앨리스2의 촬영 현장 모습을 담은 사진이 공개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남주는 식약처 소속 수사관 천연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남주는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엉뚱 발랄한 매력의 식품의약품안전처 소속 수사관 천연주로 시리즈를 이어간다. 시즌1에서 남주는 첫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시즌1부터 함께 해 온 수사관 선배이자 파트너 배우 조동혁(정레오)과 환상의 콤비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새롭게 합류한 FT아일랜드 송승현, 배우 이상아, 지승현과는 어떤 케미를 생성할지 기대가 높아진다.
 
수사관 앨리스2는 식약처 마약 수사관팀의 이야기로 시중에 오남용 될 수 있는 마약류 범죄에 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코믹하게 풀어낸 웹 드라마이다.
 
시즌 1에서는 식중독, 가짜 다이어트 약, 불법 발기 부전 치료제 등 신선한 소재를 다룬 에피소드로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미국 내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드라마피버에서 방영됐다.
 
에이핑크 남주가 다시 한 번 주연을 맡은 웹드라마 수사관 앨리스2는 오는 7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