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명) 수정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오는 5월 21일(토)오후 1시부터 6시까지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청소년의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발휘 할 수 있는 [성남시 초등청소년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성남시 초등청소년 그림그리기 대회]는 ‘나의미래, 나의가족’을 주제로 하는 상상화, ‘마을 풍경’을 주제로 하는 풍경화 두 개 분야로 진행되며 각 부분별 대상 4명, 최우수상 8명, 우수상 12명, 장려상 24명 대상으로 성남시장상,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교육장상, 성남예총회장상, 수정청소년수련관장상이 시상되며, 수상작은 수정청소년수련관 1층 메인로비에 2주간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대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문화예술 특히 미술분야에 대한 흥미와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부스를 준비한다. 해설과 함께하는 명화 레플리카(※복제명화) 전시와 함께 도예, 서예, 케리커쳐 등 미술과 관련된 다양한 체험활동에 직접 참여 할 수 있으며, ‘청소년이 만드는 행복한 청소년’을 주제로 단체작품 만들기에도 참여할 수 있다.
 
 
[성남시 초등청소년 그림그리기 대회]는 관내 초등청소년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별도 체험비와 접수비는 없으며, 신청 기간은 오는 5월 18일까지 수련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내방하여 접수하거나, 이메일(parmalion@naver.com) 또는 팩스(031-729-5296)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오명록 수정청소년수련관장은 “문화예술 특화 수련관으로서 지역사회의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수정청소년수련관 교육문화팀(☎031-729-923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