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현우가 한류매거진 KWAVE (케이웨이브)2월호 커버 와 화보를 공개하며 한류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현우는 외교부가 전세계 117국에 배포하고 KBS케이컬처(대표 최용호)가 공동으로 제작 하고 있는 한류매거진 케이웨이브 (KWAVE)와 함께 2월호 커버와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표지와 화보에서 반려견과 함께 시크하면서 눈빛이 강렬한 남성적 매력이 물씬 풍기는 모습이다. 특히 공개된 표지와 화보는 이현우는 그동안 익숙했던 소년의 모습을 탈피하고 남성미와 거친 상남자의 모습이 보여줘 눈길을 끈다.
 
이현우KWAVE 와 인터뷰에서 드라마는 오랜만인 것 같다 라는 질문에 단편 드라마에 잠깐 출연했었지만 근래에 영화를 많이 찍었던 것 같다. 드라마 촬영이 오랜만이라 그런지 설레는 기분까지 들었는데 현장분위기도 좋아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지금 3개월 정도 KBS<무림학교>팀과 촬영을 진행했는데 처음부터 지금까지 즐겁지 않은 적이 없었다. 라고 전했다.또 아직 앳된 얼굴인데 상남자인가보다? 라는 질문에 이현우는 내가 스스로 상남자라고 얘기하고 다닌다.(웃음) 엄청 거친 남자의 느낌은 아니지만 상남자라고 과격하고 거칠어야 한다고 생각하진 않는다. 약간 다른 느낌인데 남자다운 모습이 있다. 겉으로는 밝고 다정다감하지만 생각하는 것이나 사소한 구석에서 의외로 남자다움이 있다. 마지막으로 박보검과의 특별한 인연에 대해 이현우는소속사 식구들, 함께 촬영하면서 친해진 친구들도 있지만 보검이는 우연한 기회로 만나게 되어 더 특별한 인연처럼 생각된다. 대학교 입학을 앞두고 대기하고 있는 강의실에서 만났다. 우연히 뒤를 봤는데 보검이가 있었다. 얼굴이 닮았다는 소문들이 돌던 때였는데 실제로 닮아서인지 굉장히 친근했다. 라며 박보검과의 특별한 인연에 대해 말했다.
 
한편 이현우의 화보와 인터뷰는 한류매거진 KWAVE(케이웨이브) 2월호와 케이웨이브 홈페이지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이날 함께 촬영 된 이현우의 셀프라이브 영상은 에잇틴 어플(bit.ly/1kHvjOb)에서 공개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케이컬쳐 ,K-WAVE>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