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소식과 캐스팅만으로 큰 화제가 된 보보경심 : 의 최강 케미와 파이팅이 돋보인 안녕 기원고사현장이 공개됐다. 김규태 감독과 조윤영 작가를 비롯한 전 스태프들과 주인공 이준기-아이유 등 모든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환상적인 팀워크로 무사무탈을 기원했다.
 
100% 사전제작으로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판타지 로맨틱 사극 보보경심 : ()’(극본 조윤영, 연출 김규태 / 이하 보보경심 : ’) 측은 11안녕 기원고사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127일 진행된 이번 고사에는 김규태 감독-조윤영 작가를 비롯한 전 스태프들과 이준기-아이유 등 모든 배우들이 함께 모인 가운데 제작사 바람이 분다, 투자사 NBC유니버설과 YG엔터테인먼트를 포함한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배우-스태프의 건강과 안녕을 바라는 축문 낭독 이후 김규태 감독을 시작으로 촬영팀-조명팀-무술팀-미술팀-연출팀 등이 고사를 지낸 뒤, 배우들의 고사까지 이어졌다.
 
이때 주인공 고려 태조 왕건의 넷째 황자왕소역을 맡은 이준기는 정말 많은 분들이 함께 하실 텐데 무탈하게 다치지 않고 마지막까지 완주를 했으면 좋겠다면서 중간 나이로 들어온 만큼 선-후배님들의 화합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무사무탈과 팀워크에 대한 바람을 더해 박수가 터져 나왔다. 또한 고려시대로 영혼이 타임슬립한 21세기 현대 억척녀 해수역의 아이유 역시 열심히, 예쁘게 잘 하겠습니다고 당찬 각오와 다짐을 보여줘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무엇보다 태조 왕건 역으로 여러 명의 꽃황자의 아버지로 분하는 조민기는 “(왕건인) 저로부터 비롯된 우월한 아들들과 우월한 여자 동료들, 선후배님들과 함께 좋은 감독님의 연출에 힘입어서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행복할 수 있는 드라마가 될 수 있도록 배우-스태프 모두 힘을 모아서 잘 만들어 보겠습니다라고 연기자 대표로 당찬 포부를 전했다. 더불어 그는 지치지 말고 다치지 말고 행복하게라고 말을 이어 모두의 파이팅을 유발, 화기애애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배우-스태프들의 김규태! 김규태!”의 연호 속에 등장한 김규태 감독은 “‘보보경심 : 라는 작품이 여러분한테 도움과 대표하는 작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해 박수갈채를 불러일으켰다. 이후 모두가 함께 대박파이팅을 외치며 고사가 마무리 됐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돼지머리에 익히 보던 우리나라 화폐와 함께 엔화-달러화-파운드화까지 꽂혀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이날 고사현장에 NBC유니버설 관계자들이 함께 해 탄생한 이색적인 모습으로, 국적을 불문하고 모인 관계자들은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보보경심 : 의 대박과 안녕을 기원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이날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스스럼 없이 어울리고 하나되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서로를 응원했다는 후문이다. 이는 앞으로 더욱 강력해질 팀워크를 예감케 하며 극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보보경심 : 제작사 측은 연기자들과 스태프들, 관계자들이 함께 모여 모두의 건강과 행복, 무사고, 대박을 기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연기자들과 스태프들이 촬영 초기부터 돈독하게 쌓인 팀워크를 뽐내며 좋은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뜻을 모으고 있다면서 보다 탄탄한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테니 보보경심 : 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판타지 로맨틱 사극 ‘보보경심 : 려’는 이준기와 아이유를 주인공으로 캐스팅하고 강하늘-김산호-홍종현-윤선우-백현(EXO)-남주혁-지수가 꽃황자 군단으로, 강한나-서현이 각각 고려의 공주와 후백제의 공주로 합류하는 등 남다른 라인업으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보보경심 : 려’는 100% 사전제작으로 올해 하반기 방송 편성을 논의 중에 있다.
 
<사진제공> ‘보보경심 : 제공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