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3)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MBC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극본 황순영 연출 김흥동, 김성욱)OST가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MBC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 OST는 맑고 순수한 매력보이스의 소유자 김형중의 그런 사람’, 애절한 보이스와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였던 지윤의 사랑이 남아’, 톡톡튀는 상큼발랄한 창법으로 주목을 끌었던 아리의 녹아 (Melt With You)’를 차례로 공개하며, 극 중 주인공들의 복잡미묘한 사랑의 감정들을 잘 표현했다는 찬사를 받아왔다.
 
이번에 공개되는 위대한 조강지처’ OST Full Ver.에서는 새로운 곡이 소개되는데, 이 곡은 하늘해의 ‘Brand New Me’로 위대한 조강지처들의 새로운 인생의 시작을 다짐하는 마음을 표현한 미디엄템포 곡이다.
 
이 곡의 작곡은 드라마 최고의 사랑의 두근두근’, 로드넘버원의 바람이 되어서라도등 인기드라마의 삽입곡을 작업한 작곡가 서재하가 맡았으며, 인기리에 종영되었던 MBC 수목드라마 멘도롱또? OST에 참여했던 가수 하늘해 특유의 유쾌하고도 청량한 목소리가 어우러지며 완성된 곡이다.
 
MBC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의 음악감독은 영화 댄싱퀸’, ‘남자가 사랑할 때’, ‘해적: 바다로 간 산적’, ‘악의연대기드라마 무신’, ‘오만과 편견등 유수의 영화 및 드라마 음악작곡에 참여했던 마상우 음악감독이 맡았으며 마상우 음악감독으로 이번 위대한 조강지처에서 음악을 통해 배우들의 열연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할을 하였다.
 
MBC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는 한 아파트에서 우연히 만난 세 명의 여고 동창생 지연 (강성연 분), 경순 (김지영 분), 정미 (황우슬혜 분)의 과거 은밀한 살인사건과 그들만의 위태로운 결혼과 이혼 등 비밀스러운 관계를 담은 드라마로 주연 및 조연배우들의 실감나는 연기력으로 회차가 거듭될수록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전개되며 연일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의 음반은 23일 온라인, 오프라인 레코드샵을 통해 출시된다.
 
<사진출처= 드라마 제작사 지담, 리웨이뮤직앤미디어>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