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서홍란)에서는 10월 26일(월)부터 11월 7일(토)까지 임신 1개월 ~ 8개월 사이의 부부를 대상으로 태교통합프로그램을 남양주시 제2청사 4층 소회의실에서 실시한다.  ©
 
남양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서홍란)에서는 10월 26일(월)부터 11월 7일(토)까지 임신 1개월 ~ 8개월 사이의 부부를 대상으로 태교통합프로그램을 남양주시 제2청사 4층 소회의실에서 실시한다.
 
본 프로그램은 2015년 남양주시여성발전기금 공모사업으로 점토나 물감 등 다양한 미술매체를 활용하여 그리기와 만들기를 하면서 임신으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 및 불안을 감소하여 태아와 교감할 수 있도록 돕고, 모유수유와 부부관계 의사소통교육을 통해 부모 됨을 준비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지난 4월 1차 태교통합프로그램을 진행하였던 결과, 부부가 태어날 자녀를 위해 함께 태교를 할 수 있어 의미 있었고, 다른 임신기 부부를 만나 관계형성과 육아정보를 교류할 수 있어 유익했다는 소감을 밝혔다.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 희망하는 임신기부부는 남양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 가족상담팀(031-590-8212)으로 문의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남양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http://nyjfc.familynet.or.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