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석과 조윤희가 역대급 케미를 발산했다.
 
스포티브 캐주얼 브랜드 아놀드파마가 전속 모델 유연석, 조윤희와 함께한 ‘SPORTIVE GOLF & TRAVEL’ 가을 비주얼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주얼 속 유연석, 조윤희는 극강의 비주얼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끈다.
 
유연석, 조윤희는 슬림한 몸매와 세련된 패션으로 올 가을 커플룩의 유행을 예고했다. 그들은 산뜻한 컬러의 재킷과 상반되는 컬러의 이너를 착용해 패션 센스를 과시, 가을 재킷 연출법을 제안하고 있다.
 
또 조윤희는 단독 컷에서 여성스러운 누빔 재킷에 스키니 팬츠를 매치해 시원하게 뻗은 기럭지를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유연석은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버건디 컬러의 재킷과 베이지색 팬츠로 트렌디하면서도 따뜻한 이미지 보여줬다. 이때 두 배우의 아련한 눈빛과 시크한 포즈가 가을 화보의 분위기를 더한다.
 
아놀드파마 관계자는 "유연석과 조윤희의 완벽한 호흡으로 이번 시즌 아놀드파마가 내세우는 ‘SPORTIVE GOLF & TRAVEL’ 콘셉트를 잘 표현할 수 있었다”며 "올 가을 유연석과 조윤희의 비주얼 컷을 참고하면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한 스포티브 골프 웨어부터 스타일리시한 일상을 반영한 캐주얼 웨어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놀드파마의 2015 여름 비주얼은 9월 초부터 홈페이지와 공식 SNS 및 전국 매장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