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나라, 유영이 이태환과 함께 우월한 기럭지를 뽐냈다.
 
헬로비너스는 오늘(28일) 자정, 공식 SNS에 "170. 188. 172. 어마어마한 기럭지들의 불타는 예술혼~! 이것이 예술포즈다!! ㅎㅎ #헬로비너스 #난예술이야 #나라 #유영 #이태환"이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타이틀곡 '난 예술이야' 뮤직비디오에 특별출연 한 서프라이즈의 이태환과 헬로비너스 나라와 유영이 무보정 컷 임에도 감출 수 없는 모델 포스를 뿜어냈다.
 
세 사람은 코믹한 모델 포즈에도 화보를 보는 듯한 굴욕없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실제로 이태환은 키 188cm 모델 출신. 나라와 유영도 172cm, 170cm의 장신으로 시원시원한 기럭지와 완벽한 비율을 과시하고 있어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과거 이태환은 헬로비너스 '오늘 뭐해?' 뮤직비디오에 출연 하며 호흡을 맞췄다. 이번 '난 예술이야' 뮤직비디오에서도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며 확실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뮤직비디오에서 이태환은 여자친구를 옆에 두고도 헬로비너스에게 한눈을 팔다 응징 당하는 귀여운 바람둥이를 연기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태환은 지난해 tvN '고교처세왕'과 올초 MBC '오만과 편견'에도 주연으로 출연했다.  또 중국 드라마 '망부성룡(望夫成)-딸의 독립시대'의 주연 ‘두윤저’로 출연해 중국에서 촬영을 마친 상태로 국내외 안팎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파워루키.
 
'난 예술이야'는 히트메이커 용감한형제의 작품으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힙합이 어우러진 빠른 비트의 노래이다. 강렬한 사운드에 “난 예술이야”란 가사가 반복되는 훅이 중독성 짙다.
 
헬로비너스는 신곡 '난 예술이야'를 발표하고 '섹시크' 콘셉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늘(28일) SBS MTV '더쇼'에도 출연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