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배용준과 박수진이 오늘 27일 결혼식을 올린다.
 
배용준과 박수진은 27일 오후 6시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워커힐 호텔의 애스톤 하우스에서  한 여름 밤의 웨딩마치를 올린다.
 
 이번 결혼식은 가족, 지인들만 초대하는 조촐한 비공개 결혼식이 될 예정이며 결혼식 전 이뤄지는 기자회견 역시 없다. 
 
이날 결혼식에는 신랑신부의 절친 연예인들이 결혼식에 참석한다. 배용준과 동갑인 박진영을 비롯, 후배 더원과 신용재 등이 축가 가수로 이들의 결혼식을 축하할 예정이다.
 
이에 27일 배용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식장으로 향하는 길입니다. 떨리면서도 설레는 마음입니다.가족 여러분의 염려와 축복은 언제나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함께 하지 못해서 미안합니다.  하지만 당신들께 배운 사랑을 기억하며, 이제 한 가정의 가장으로도 잘 해내겠습니다. 행복한 모습 자주 전할게요.^^ 고맙습니다! 여러분도 항상 행복하세요!" 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용준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박수진의 손을 잡고 한 쪽 무릎을 꿇은 채 사랑스럽게 예비신부 박수진을 쳐다보며 환하게 웃고 있다.
 
또한 박수진은 행복한 미소로 자신의 예비신랑 배용준을 응시하고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배용준과 박수진은 지난 2월 소속사 모임을 통해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5월 열애 사실과 함께 결혼을 발표했다. 신혼 여행을 다녀온 뒤 배용준이 살고 있는 서울 성북구 자택에 신접살림을 차린다. 


<사진 출처 - 배용준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