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지킴국민행동본부(위원장 이찬석)와 독도강치복원국민운동본부(총재 정영옥)는 지난 7일 경기도 파주시 글로벌 CEO평화마을에서 열린 남북평화기원 벽화 제막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     © (주)오른웍스
 
 
이번 제막식을 통해 남북정상이 악수하고 있는 모습, 자유를 상징하는 비둘기, 전쟁의 아픔을 상기시키는 이미지 등 남북 평화를 기원하는 의미가 담긴 벽화를 공개됐다.
 
국민 희망발전소 이계춘 대표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제막식은 천지에 알리는 북소리를 시작으로 독도지킴국민행동본부 이찬석 위원장의 인사말, 벽화 제막, 테이프 커팅, 전 국민 사인판 행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제막식에는 김문수 경기도지사의 축전을 비롯해 외교통일위원회 안홍준 위원장의 축사가 있었으며, 이인재 파주시장, 국회 국방위원회 손인춘 의원, 전 축구선수 안정환과 이상윤, 동아시안게임 은메달리스트 박민수, KBS탤런트극회 회원, 탤런트 배도환과 신원균, 한국영화인협회, 자유총연맹 등 각 애국단체 회장단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 (주)오른웍스
 
독도지킴국민행동본부 이찬석 위원장은 “남북평화를 기원하는 벽화 제막식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정부 평화정책의 성공을 위해 민간차원에서 추진하는 남북평화 글로벌 CEO 평화마을 조성 사업이 성공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 (주)오른웍스
 
한편, 독도지킴국민행동본부는 남북평화와 독도의 주권을 위해 활동하는 단체로 남북평화기원 벽화를 시작으로 최근에는 남북평화 기원 탑의 조감도를 공개하며, 평화마을 조성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 (주)오른웍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