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대표 신원근)와 ㈜동아이지에듀가 공동 개최하는 ‘신나는 학부모대학’이 오는 11월 2일(금)부터 3기 과정을 시작한다.
 
신나는 학부모대학은 중 고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학부모 코칭 프로젝트로 이재진 진학사 입시전략연구소 수석연구원을 비롯해 이영덕 대성학력개발연구소장, 한상범 한양대 교수, 이미애 국자인 대표 등이 직접 강사로 나선다. 이번 ‘신나는 학부모대학-시즌3’에서는 △언어와 수리영역 학습법, △입사제 정복하기, △ 수시 정시의 비밀 △자녀와의 소통법 등 맞춤형 코칭 등이 진행된다.
 
이번 신나는 학부모대학은 총 3주 동안 경기도 수원, 분당 그리고 서울 노원에서 진행된다. 수원에서 진행되는 학부모대학은 11월 2일(금)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아주대 율곡관 대강당에서, 서울 노원은 11월 13일(화)부터 매주 화요일마다 서울과학기술대 100주년 기념관에서, 분당은 11월 15일(목)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단국대 죽전캠퍼스 혜당관 학생극장에서 열린다.
 
신나는 학부모대학은 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6만원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브런치와 입시 관련 자료집이 무료로 제공된다. 자세한 신청 및 문의는 ‘신나는 학부모대학’ 홈페이지(www.momscollege.co.kr)을 참고하면 된다. (문의: 1544-7715)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