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넷, 올레TV, 집전화 등 유선상품 분야 ‘화상 수화상담 센터’ 오픈 ▲ KT는 통신업계 최초로 무선상품뿐만 아니라 인터넷, 올레TV, 집전화, 인터넷전화 등의 유선 상품까지, KT의 모든 서비스에 대한 수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화상 수화상담 센터’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통신업계 최초로 무선상품 분야에 이어 유선상품분야에서도 청각•언어 장애우를 위한 ‘화상 수화상담 센터’를 오픈 했다고 16일 밝혔다. KT는 2006년부터 휴대전화 관련 문의에 대한 화상 수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금번 수화상담 센터 오픈을 계기로 인터넷, 올레TV, 집전화, 인터넷전화 등 유선상품까지 그 대상을 확대해 통신업계 최초로 유무선 전 상품에 대한 수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유선상품 수화상담을 이용하려면 영상통화가 가능한 인터넷전화기를 이용해 ‘070-8880-8088 + 영상통화’ 버튼을 누르면 전문 수화 상담사와 화상으로 연결되고, 무선상품 관련 문의는 휴대폰에서 ‘114+영상통화’ 버튼을 누르면 이용 가능하다.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전담 상담사를 통해 KT의 통신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궁금증들을 해결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방문 컨설팅을 요청할 경우에는 전국 236개 지사 전담직원이 고객을 직접 방문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KT 박용화 고객서비스본부장은 “음성통화에 어려움을 겪는 청각•언어 장애우들이 통신서비스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유무선 수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KT는 장애우들에게 마음으로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들을 마련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유가희 news@newswave.kr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만 안 본 뉴스 [게이트]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적자에 ‘속앓이’ 자본은 ‘널뛰기’ [게이트]'완전 자본잠식' 네이처리퍼블릭, 지분 물 타는 중? [게이트]‘매각 협상 막바지’ 지오영, MBK파트너스 품으로 [게이트]버즈빌, M&A 후폭풍… 영업권 손상차손만 93억원 [게이트]“신제품 출시했는데”…롯데칠성음료, ‘뚝’ 떨어진 맥주 매출 [게이트]'3% 룰'에 걸린 테라젠이텍스, 감사 선임 '오리무중' [게이트]교원, 1년 새 현금 90% 줄었다 [게이트]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적자에 ‘속앓이’ 자본은 ‘널뛰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주요기사 [단독]한화오션, 'SK이노 투자' 아모지와 선박용 암모니아전지 협력 [단독]현대모비스, 스페인 BSA공장 착공..."내년 상반기 준공" [단독]와이즈스톤, 우즈베키스탄 지사 설립 추진 [이용웅 칼럼] 영수회담, ‘현금살포 추경’ 넘어선 민생대책 합의점 찾아야 [단독]크래프톤, 폴란드 스튜디오 '파 프롬 홈' 지분투자 [현미경] 부산 국제저축은행, 작년 예금 감소율 '전국 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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