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모(대표 김만호)에서 선보이는 국내 최초 판타지 3D웹게임 ‘그랜드나이트(GrandKnight)’가 5월 8일 오후 3시부터 10일까지 공개서비스(Opened Beta Test)에 들어간다.
 
세계시장을 목표로 만들어진 ‘그랜드나이트’는 서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일러스트를 자랑하는 판타지 Full 3D 웹게임으로써 생동감 있는 배경과 수려한 비주얼의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한다.
 
지난 4월 23일부터 5일간 실시한 비공개 테스트(CBT)에서도 광고모델 줄리엔강과 99.9%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기사 캐릭터들의 거침없는 활약으로 참여자들로부터 잘생긴 게임이라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서버 기술면에서도 자체 개발한 시스템을 통해 서버당 2000명이 동시 접속 시에도 온라인 전투가 가능하도록 높은 안전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Web에서 1MB단위로 제어하여 다운로드가 빠르다.  
 
게임의 구성은 영웅육성과 미녀육성, 도시 건설의 내정과 시뮬레이션적인 요소와 원정, 던전 탐험, 파티플레이를 통한 PVE 게임 방식, 도시 전투, 자원 확보전, 군단 전투, 경기장이라는 PVP 방식으로 나누어져 있다.
 
영웅은 최대 11명까지 초대 가능하고 물리형, 마법형, 기능형, 보조형 등 취향과 장비에 따라 전투 유파를 선택할 수 있다. 또 아름다운 미녀 캐릭터들은 만남횟수에 따라 친밀도가 증가해 페니와 망토류 등의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네티모 김만호 대표는 “지난 CBT에 참여해준 테스터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최적화된 게임 운영과 서비스로 OBT를 실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면서 “그랜드나이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에 실시되는 그랜드나이트 OBT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grand.ipopcor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