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에게 바치는 무협RPG ‘영웅시대30’


KBS 인기 개그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간판코너 ‘위대한유산’의 황현희와 코너 출연진의 모습을 담은 ‘위대한 놀이유산’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게임개발 및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대표 조성원)가 서비스하는 무협 RPG ‘영웅시대30’에서 제작한 것으로 알려진 이 영상은, ‘30대 이상 권장가’라는 서비스 컨셉에 맞춰 30대 이상 성인 남녀가 어린 시절에 즐겼던 놀이문화를 소재로 하고 있다.
 
영상을 살펴보면, 어릴적 추억과 향수를 자극해 재미있게 풀어냈으며 ‘추억과 시대에 공감하는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는 생각이 들게 한다. ‘위대한 놀이유산’ 동영상은 홈페이지(http://yw.ndo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30대 이상 성인을 주요 타깃으로 하는 ‘영웅시대30’은 뛰어난 타격감의 콤보 전투와 자동이동, 자동전투 시스템 등 쉽고 편한 게임 시스템이 특징으로, 인연, 원수, 친구, 길드 등 게임 속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을 지원한다. 
 
또한 마영성, 황옥랑 등 유명 작가들의 무협소설을 기반으로 탄탄한 시나리오를 구성해 성인 유저층에게 과거 무협지에 대한 향수를 자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웅시대30’은 30대 이상 성인들의 커뮤니티를 지원하기 위해 홈페이지에서 매일 새로운 인연을 찾아주는 인연시스템도 제공하며, 추억의 8090음악방송을 진행하는 등 3040세대가 서로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 거리를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