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마음에 둔 이성에게 고백하기 가장 좋은 날인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유통업체들의 이벤트도 한창이다.
 
먼저 LG유플러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모바일 쿠폰 서비스인 ‘기프트 유(gift U)’ 애플리케이션으로 초콜릿이나 케이크 등을 선물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9일까지 진행한다.
 
또 삼성전자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삼성동 갤럭시존에서 갤럭시 노트로 커플 캐리커처를 그려주고 커플들이 갤럭시 노트에 직접 꾸민 손글씨 발렌타인데이 카드를 메일로 보내주는 등 다양한 커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헬로에브리바디(HELLO EVERYBODY)도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바디케어 선물세트 할인 및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처홀릭 바디케어세트 제품 구매시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초콜릿 등 다양한 증정 상품과 함께 선물포장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한편 인기프랜차이즈는 커피전문점도 발렌타인 이벤트 경쟁에 나섰다.
 
스타벅스는 발렌타인데이 시즌 제품을 출시해 2월 한달 간 판매하고 있으며, 카페네스카페는 초콜릿을 활용한 신메뉴인 ‘카카오쵸 트리오’를 선보였다. 엔제리너스커피는 다양한 초콜릿 제품으로 구성한 발렌타인데이 연인 팩 세트를 1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특히 탐앤탐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고객의 문화 데이트를 지원하는 ‘달콤한 탐탐을 찍어주세요’ 이벤트를 2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